*이 글은 아무런 대가성이나 보복성이 없는 그저 팩트만 써놓은 글입니다.

 혹시나 몰라서 병원의 정보(상호명이나 원장님 이름)는 최소화해서 작성하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성형외과 눈, 코 상담(발품) 후기 (1)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은 'ㄷㅇㅇ 성형외과'입니다.

따로 사진을 준비하지는 못했고, 혹시 직접 방문한게 맞는지 궁금하시면 첫 글을 보면 상담 명함 사진이 있습니다.

 

<방문 계기>

 처음 병원을 알게 된 건 군대가기 전에 성형외과를 검색을 해보다가, 전후사진이 너무 잘나와서 기억을 해두었습니다. 남자들 후기도 굉장히 많고, 남자 성형에 대해서 자신감이 많은 병원같아서 많이 눈여겨보았던 것 같네요. 그러다 성형 발품을 팔고자하는 때가 와서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원장님 지정은 하지 않은채 방문했고 대신에 인터넷 검색으로 몇 분(여기 원장님이 되게 많습니다. 열 몇분 정도...) 추려서 갔습니다. 남자 대상으로 수술을 많이 진행하시고 눈, 코를 위주로 수술하시는 분으로 세 분 정도 생각해서 갔습니다.

 

<병원 분위기>

 병원 분위기는 일단 잘나가는 강남의 대형 병원이라 그런지 대기실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습니다. 다들 이 병원 상담 다녀오면 하는 말이 있는데, 개인 의자가 놓여있는게 엄청 인상적이었다고! 직접 가게 되면 아실텐데 칸막이가 있는 개인 의자들이 엄청 많이 놓여 있습니다. 남자들 특성상 성형외과 처음 방문하게 되면 못올 곳 온것 같고, 약간 부끄럽고 그런게 있는데 여기는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들어서자마자 부담이 훨씬 덜했습니다. 사실 건물 입구에서부터(지금은 이전했는데 제가 상담갔을 때는 어학원이 있는 건물이었어요 ㅎㅎ) 어학원이나 다른 병원, 다른 의원들 손님으로 북적여서 남자가 당당히 성형외과 층 버튼을 누르기가 약간 눈치가 보였던 감은 있었는데 병원 들어서면서 그런 부담이 훨씬 덜했어요.

 그리고 병원에 남자 환자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대기하고 있는 사람의 50%는 남자였어요. 아무래도 남자 성형 전문이라고 홍보도 많이 하고, 병원 자체가 잘 알려져 있는 병원이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대기자도 많고 상담 실장님도 많고... 아무튼 그런 병원입니다.

 

 <실장님 상담>

 사실 이 때는 제가 성형외과를 처음 방문한거라 지식도 별로 없고 경험도 별로 없어서 원하는만큼 질문을 잘 못했어요. 그냥 이렇게 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시면 이해하고 궁금한 것 있으면 물어보고 정도...? 그래도 실장님이 주도적으로 제가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부분을 캐치하시고 이런 수술법으로 개선하면 좋을 것 같다고 하셨어요. 너무 상업적이지는 않고 약간 친구처럼 어느 부분에서는 직설적으로 말씀해주시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저는 눈은 트임은 굳이 필요 없을 것 같으니 비절개 눈매교정만 진행하고, 코는 기본적인 방식대로 실리콘 삽입하고 비중격 연골을 이용해서 수술하는게 좋을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어느 병원이던 실장님 상담은 이렇게 할 것 같다~ 방향성만 잡고 수술 내용은 원장님과 상담합니다.) 제가 따로 트임하고 싶다고 하자 뒤트임 추천해주셨습니다.

 

 <원장님 상담>

 원장님 상담은 눈으로 조원장님, 코로 김원장님 상담받았습니다. 처음에는 김원장님으로 둘 다 받기로 했었는데 김원장님이 눈은 다른 분에게 토스하셔서 눈 전문으로 하시는 조원장님께 상담받게 됐어요! 상담 다녀온 직후에는 잘 모르던 원장님이라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 남자 눈을 엄청 자연스럽게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무쌍 느낌으로 잘 내시고 그런게 좋다면 조원장님, 만약 화려한거 원하시는 분이라면 이원장님도 괜찮을 것 같아요.

 김원장님이 수술중이라 대기시간이 좀 길게 발생해서 저는 밖에서 밥을 먹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대기시간이 좀 있다는 뜻) 그리고 김원장님 상담을 진행했는데, 약간 무뚝뚝한 면이 있지만 짚어줄 부분은 잘 짚어주고 넘어가는 성격이십니다. 이물질 제거를 해야하는데 본인은 엄청 심각한 사람들도 많이 해보았다고 이야기해주셨고, 코 라인은 미간과 코끝이 꺼지고 콧등이 좀 튀어나온 부분을 직선으로 연결할 거라고 했습니다. 비중격으로 코끝을 얄쌍하게 올릴 거고 외관상으로 보기에는 비중격 연골이 작을 것 같은데, 부족할 경우에는 기증늑 사용한다고 하셨고 따로 금액 받을 정도는 아니라 하셨습니다. 그림도 그려주시고, 짧지만 확실한 상담 스타일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조원장님 상담을 들어갔는데 엄청 조용조용한 스타일이신 것 같았습니다. 제가 조원장님 눈 이쁘다고 하니까 부끄러워하시더라구요 ㅋㅋ 아무튼 눈매교정을 하게 되면 이렇게 된다, 라인 잡아주시고 이것보다 조금 더 얄쌍하게 잡힐 거라고 하셨습니다. 뒤트임은 할 수 있는 눈이지만 하고 싶다면 하고, 신경 안쓰인다 하면 안해도 된다고 하셨습니다. 눈은 간단해서 따로 물어볼 게 없어가지고 금방 상담하고 나왔습니다.

 

 *수술 방법 : 눈은 비절개 눈매교정 + 뒤트임, 코는 실리콘 + 비중격(비중격 부족시 기증늑연골 사용)

 

 <금액>

 금액적인 부분은 제가 다녀온 11곳의 병원 중에서 중위권이었습니다. 너무 싸지도, 너무 비싸지도 않은 수준. 

조건은 부분공개 + 당일예약 조건이었습니다. 실장님이 최대한 금액적인 부분 맞춰주려고 하셨습니다. 궁금해하시는 예약금 강요는 물론 어느 정도는 있었지만 못 걸면 못 나간다 이런 식은 아니었습니다.

+ Recent posts